도서 소개
엔젤 북스는 4-8세를 위한 첫 영어 그림책으로, 어린이의 인지 능력을 향상시키는 내용으로 짜여 있어 인지력도 키우고 영어도 익힐 수 있습니다. 특히 생생한 \'원어민\'의 발음으로 녹음된 카세트테이프에 담긴 동화와 노래, 챈트를 따라하다 보면 영어와 친숙해집니다.
《나의 가족(My Family)》편에서는 엄마, 아빠, 형, 할머니 등 가족의 겉모습과 좋아하는 일에 관한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tall\', \'short\', \'fat\', \'thin\' 등과 \'like\'를 활용하여 문장을 익힐 수 있습니다. (그림책 + 테이프 + 스티커)
★ 구성 ★
* 영어 그림 동화 (양장본)
본문은 전부 영어로만 수록하여 영어 동화책으로서의 질을 높였습니다. 2~3개의 문장들이 페이지마다 단어만 바뀌면서 반복되므로 어린이들이 몇번만 들으면 쉽게 이해하고 따라할 수 있습니다. 또 영어의 이해를 돕기 위해 책의 뒤쪽에 우리말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 스티커
본문의 주요 단어들을 책의 맨 뒤에 정리해 주고 스티커로 붙여 볼 수 있게 하여 학습의 재미를 한층 높였습니다.
* 카세트테이프
네이티브 스피커들이 전체 녹음한 카세트 테이프에는 본문 듣기와 따라읽기, 단어 따라읽기, 노래, 챈트들로 다양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특히 본문 전체를 노래와 챈트로 구성하여 영어를 처음 접하는 어린이들이 신나는 노래와 챈트를 통해 영어와 친숙해지도록 하였습니다.
출판사 리뷰
4-8세를 위한 첫 영어 그림책!
엔젤 북스는 어린이의 인지 능력을 향상시키는 내용으로 짜여 있어 인지력도 키우고 영어도 익힐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회화체의 문장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어린이들이 부모와 자연스럽게 묻고 대답하며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꾸몄습니다. 생생한 ‘원어민’의 발음으로 녹음된 카세트테이프에 담긴 동화와 노래, 챈트를 따라하다 보면 영어와 친숙해집니다.
1~4권은 신체 부위 이름 알기, 숫자세기, 색깔 익히기, 동물과 사물 이름 알기 등을 주제로 하였으며, 5~7권은 날씨를 표현하는 문장, 음식의 이름, 가족 소개 하기 등을 주제로 하였습니다. 8권에는 파닉스를 주제로 알파벳의 소리과 모습을 주제로 하였습니다.
언어·문학교육자이자 어린이 방송 프로그램 작가가 써서 꼭 필요한 표현을 흥미 있게 넣었습니다. 원어민 수준의 전문 번역가가 번역하고 감수의 과정을 거쳤습니다. 또, 그림을 그린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우리 나라에서 손꼽히는 그림책 작가들로, 본문 내용에 맞는 감성 풍부한 그림을 그려서 그림책으로서의 품위를 한껏 높여 놓았습니다.
작가 소개
저자 : 임정진
이화여대 국문과를 졸업하고 1986년 마로니에 여성 백일장에 장원으로 입상하면서 글쓰기를 시작하였습니다. 1988년 ‘계몽아동문학상’을 수상하였으며, 지은 책으로는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 《지붕 낮은 집》, 《나보다 작은 형》, 《상어를 사랑한 인어공주》 등이 있습니다.
그림 : 오유경
이화여대 동양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사보 표지 및 광고 일러스트, 그림책 등의 작업을 하였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백조의 호수》,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백설공주》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