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커다란 당근으로 무얼 하지?≫는 커다란 당근을 중심으로 벌이는 매기, 해밀턴, 비스트와 토끼의 이야기가 아기자기하게 펼쳐지는 이야기예요. 욕심쟁이 토끼는 커다란 당근을 캐서 혼자만 맛있게 먹을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혼자서는 그 커다란 당근을 캘 수가 없었죠. 이 때, 매기와 해밀턴, 비스트가 토끼를 도와 마침내 커다란 당근을 캤어요. 그런데 이 당근은 엄청나게 크기만 했지 나무처럼 딱딱하고 맛도 없었어요.
그런데 이들은 이렇게 맛 없이 크기만 한 당근을 아주 기발하고 멋지게 이용합니다. 과연 그 방법은 무엇이었을까요?
작가 소개
저자 : 베티 파라스케바스
세계 어린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동화 작가예요. 현재 미국과 캐나다 등에서 그녀의 동화가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만들어져 방영되고 있으며 지금도 작은 마을 사우스 햄프턴에서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모험과 환상이 가득한 이야기들을 만들고 있어요. 자신의 이야기에 생명을 불어넣어 주는 아들 마이클과 일하는 것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일이라고 해요.
그림 : 마이클 파라스케바스
어머니 베티가 쓴 캐릭터와 이야기를 살아 움직이게 만드는 재능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예요. 마이클은 어려서부터 어머니가 만든 동화를 읽으며 자라서인지 상상력이 풍부해요. 『매기와 환상의 나라로』뿐만 아니라 많은 동화들이 마이클에 의해서 TV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졌어요.『타임』, 『롤링스톤』지 등 유명한 시사지에서 저널리스트로도 활동했지만 환상과 모험이 가득한 동화의 세계에 푹 빠지게 되어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터가 되었어요. 그는 풍부한 상상력으로 어린이가 꿈꾸는 세계를 잘 그려 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