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그림책으로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처음 배울 때 가장 어려운 것은 문법을 이해하고 익히는 과정입니다.「영어로 놀자」 시리즈는 문법의 기초인 품사를 한권씩 그림책을 보고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아이가 처음으로 영어를 배울 때 따로 문법을 의식하지 않고도 영어에 친숙함을 느낄 수 있게 이 책을 보여주세요.
화려한 색채로 그려진 그림과 단어들을 통해 한눈에 영어 단어들을 눈으로 익히고 쉽게 설명된 개념을 책 마지막에 나오는 게임을 하면서 확실하게 습득하게 합니다. 해당하는 명사나 동사의 아래에 단어의 뜻을 설명하고 책의 양 옆에 문장에 대한 한글해석을 달아 먼저 영어만을 보고 영어에 익숙해지게 하고, 잘 모르는 문장은 해석을 보고 알 수 있도록 했습니다.
출판사 리뷰
우리가 만일 접속사라면,
우리는 다른 말들이나 여러 단어들을 서로 이어줄 거야.
짜고 쓰거나 달콤하고 신 맛일 수 있어.
우리가 접속사라면 우리는 또 어떤 일을 할 수 있을까?
conjunction 접속사
다른 단어나 여러 단어들을 서로 이어주는 말.
영어에 있어서 접속사의 형태
접속사는 말 그대로 다른 것들을 이어줍니다. 두 문장을 하나로 만들기도 하고 한 단어나 여러 단어들을 이어주지요. 또 다른 접속사와 한 짝이 되어 항상 같이 다니면서 일정한 뜻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일이 언제, 어떻게, 어떤 일이, 왜 일어났는지를 알 수 있게 됩니다.
접속사가 의외로 많은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어떠한 접속사들이 있는지도 익히게 되겠지요!
등위접속사, 상관접속사, 종속접속사가 무엇인지 알고 있나요?
이런 문법적 용어는 쉽게 이해하기가 어렵고 접근이 까다롭게 느껴집니다. 그게 바로 문법의 어려움입니다. 하지만 이 그림책은 그러한 과정을 아주 쉽고 간단하게 만듭니다. 전문가가 아이들을 위해 쉽게 한두 문장으로 정리한 문법적 설명은 거기에 따라오는 그림과 결합된 예문으로 손쉽게 이해됩니다.
작가 소개
저자 : 낸시 로웬
곤충, 돈, 천재지변, 특성 발달, 언어 등 다양한 주제로 60권 이상의 아동 도서를 썼다. 그중에 어떤 책은 미국 도서관 협회, 뉴욕 공립 도서관 등에서 상을 수상했다. 남편과 2명의 아이들, 고양이와 함께 미국 트윈 시티에서 살고 있다.
그림 : 사라 그레이
일러스트레이터로서 그림책이나 잡지의 삽화를 그렸다. 영어로 놀자 시리즈로 AEP의 공로상, 미국 그래픽 디자인 상을 수상했다. 현재는 Manhattan Toy Company에서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의 디자인과 삽화 등을 담당하고 있다.
역자 : 윤지영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한 후, 호주 국립대학교에서 교환 학생으로 공부했다. KBS \'열려라 동요 세상\'의 영어 자막 번역 및 어린이 영어 교재를 집필했으며, 번역한 책으로는 『모기 다리는 추워요』, 『하늘만큼 땅만큼 무서웠어요』, 『우리는 너를 사랑해』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