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형용사가 되어보자!
형용사는 항상 명사나 대명사와 함께 다닙니다. 그건 형용사가 그들을 꾸며주는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사과가 있다고 합니다. 사과는 명사고 여기에 빨간 사과라는 설명이 들어간다면 그 빨간 이라는 단어는 형용사가 됩니다.
이 책에는 테마가 있습니다. 형용사에는 동물들이 나와 각자의 다양함과 특징을 뽐냅니다. 동물들을 설명하는 단어들이 바로 형용사입니다. 귀엽고, 작고, 화려한 동물들을 보면서 단어들을 외워보세요.
출판사 리뷰
영어의 8품사를 쉽고 재미있게 '영어로 놀자' 시리즈는~
그림책으로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처음 배울 때 가장 어려운 것은 문법을 이해하고 익히는 과정입니다. 언어를 배울 때 꼭 필요한 문법. 이 그림책은 문법의 기초인 품사를 한권씩 그림책을 보고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아이가 처음으로 영어를 배울 때 따로 문법을 의식하지 않고도 영어에 친숙함을 느낄 수 있게 이 책을 보여주세요.
화려한 색채로 그려진 그림과 단어들을 통해 한눈에 영어 단어들을 눈으로 익히고 쉽게 설명된 개념을 책 마지막에 나오는 게임을 하면서 확실하게 습득하게 합니다. 해당하는 명사나 동사의 아래에 단어의 뜻을 설명하고 책의 양 옆에 문장에 대한 한글해석을 달아 먼저 영어만을 보고 영어에 익숙해지게 하고, 잘 모르는 문장은 해석을 보고 알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작가 소개
저자 : 마이클 달
아이들과 청소년을 위해 100권 이상의 많은 책을 썼다. 논픽션으로 AEP의 공로상을 수상했고 그가 집필한 미스터리 시리즈 중 두 권은 상을 받았다. 현재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살고 있다.
그림 : 사라 그레이
일러스트레이터로서 그림책이나 잡지의 삽화를 그렸다. 영어로 놀자 시리즈로 AEP의 공로상, 미국 그래픽 디자인 상을 수상했다. 현재는 Manhattan Toy Company에서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의 디자인과 삽화 등을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