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아이들에게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재미있는 플랩북.
따뜻한 봄날이에요. 고양이와 토끼와 생쥐는 즐거운 봄 기운에 즐거워하지요. 하지만 곰돌이는 아직도 잠만 자요. 곰돌이와 함께 놀고 싶은 친구들이 곰돌이를 깨울 방법을 찾아 나섰지요. 꽃다발도 만들고, 봄에 나오는 딸기로 케익도 만들어서 가져가지만, 곰돌이는 여전히 쿨! 쿨! 하지만 아무것도 준비하지 못한 생쥐는 더 좋은 방법으로 곰돌이의 눈을 번쩍 뜨게 하지요. 무엇일까요? 한번 맞춰 보세요.
잠들기만큼이나 잠깨기 힘들어하는 아이에게는 생쥐가 곰돌이를 깨운 방법을 이용해보세요. 사랑스러운 엄마의 감촉이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그림책입니다.
출판사 리뷰
집중력을 키워주는 재미있는 플랩 그림책.
봄은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이에요. 들에 꽃이 피고, 딸기가 열매를 맺는 계절이기도 하지요. 겨울잠을 자던 동물들도 깨어나지요. 책에는 굳이 표현하지 않았지만 이 책을 읽어주시는 부모님은 봄이라는 계절과 잠든 곰의 모습을 통해서 책에 없는 이런 이야기를 들려주실 수 있을 거예요. 잠들기만큼이나 잠깨기 힘들어하는 아이에게는 생쥐가 곰돌이를 깨운 방법, 바로 뽀뽀!를 이용해보세요. 사랑스런 감촉으로 눈을 비비며 아이가 깨어날 거예요. 그럼, 아이가 엄마를 깨울 때도 칭얼거림 대신에 같은 방법을 사용하지 않을까요?
작가 소개
저자 : 오가와 나오
1965년에 태어나 광고 회사, 출판사를 거쳐 프리랜서로 활동하며 주로 유아용 출판물을 기획, 제작하고 있습니다. 작품으로는 재미있는 플랩북 시리즈 [야옹이의 모험] [장난감 그림책]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그림 : 이모토 요우코
일본 효고 현에서 태어나 가나쟈와 미술공예대학 유화과를 졸업했습니다. 교사로 일한 후, 그림책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독자적인 미술 기법을 이용해 섬세하고 마음 따뜻해지는 세계를 전하고 있습니다. 1985년에 [고양이의 그림책], 1986년 [옆의 꽃 사이타히]로 볼로냐 국제 아동 도서전 에르바 상\'을 2년 연속 받았습니다. 또 1987년에는 [노래 동화책]으로 볼로냐 국제 아동 도서전 그래픽 상\'을 받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