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오리와 악어 입 안에 헝겊책이 있는 형태로,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며 아이가 즐겁게 목욕할 수 있도록 이끈다.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는 <물속으로 풍덩>의 오리 도리스 이야기를 들으며 물과 친해지는 법을 배운다. 목욕을 좋아하는 아이는 <목욕하자 퐁퐁>의 악어 콜린 이야기를 들으며 얼굴, 몸, 발, 머리 등 온몸을 깨끗이 씻는 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형태의 책이라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아울러 이 책은 헝겊과 스펀지로 만들어져 있어서 목욕 타월로도 사용할 수 있다. 민감한 아기 피부를 자극하지 않도록 특별 제작된 것으로, 소비자의 안전과 건강, 위생, 환경보호와 관련된 유럽의 규격 조건을 준수하여 유럽연합안전인증마크(CE)를 획득했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자율안전확인(KPS)을 받아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출판사 리뷰
오리와 악어 입 속에 재미있는 이야기가 쏙!
손을 넣어 인형 놀이도 하고
아기 몸도 깨끗이 닦을 수 있는 목욕 놀이책
재미있는 이야기를 듣고 인형 놀이를 하다 보면
목욕 시간이 점점 즐거워져요!
CE와 KPS 마크를 획득한 안전한 목욕 놀이책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으며 목욕해요!
아기 목욕 놀이책은 오리와 악어 입 안에 헝겊책이 있는 형태로,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며 아이가 즐겁게 목욕할 수 있도록 이끈다.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는 《물속으로 풍덩》의 오리 도리스 이야기를 들으며 물과 친해지는 법을 배우고, 목욕을 좋아하는 아이는 《목욕하자 퐁퐁》의 악어 콜린 이야기를 들으며 얼굴, 몸, 발, 머리 등 온몸을 깨끗이 씻는 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형태의 책이라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손 인형으로 재미있게 놀아요!
책 읽기 외에도 손 인형으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인형 놀이를 할 수 있다. 책 속 이야기뿐 아니라 부모가 아이의 특성에 맞는 이야기를 직접 만들어 들려주면서 놀이를 하면, 아이가 더욱 집중해서 듣는 것은 물론, 부모와 친밀감도 쌓일 것이다.
안전하고 실용적인 목욕책
이 책은 헝겊과 스펀지로 만들어져 있어서 목욕 타월로도 사용할 수 있다. 민감한 아기 피부를 자극하지 않도록 특별 제작된 것으로, 소비자의 안전과 건강, 위생, 환경보호와 관련된 유럽의 규격 조건을 준수하여 유럽연합안전인증마크(CE)를 획득했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자율안전확인(KPS)을 받아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① 물속으로 풍덩
발이 젖는 걸 싫어하는 오리, 도리스. 도리스는 친구들이 물에서 신 나게 노는 걸 볼 때마다 슬프다. 엄마는 그런 도리스에게 발이 젖지 않도록 오리발을 사 주고, 도리스는 오리발을 신고 연못으로 풍덩 뛰어든다!
② 목욕하자 퐁퐁
목욕하는 걸 가장 좋아하는 악어, 콜린. 콜린은 목욕할 때 필요한 것들을 챙긴 다음 욕조로 쏙 들어간다. 콜린은 물 위에 동동 떠 있는 거랑 퐁퐁 비누 거품을 갖고 노는 게 좋다. 콜린은 얼굴, 몸이랑 발, 머리까지 온몸을 구석구석 씻고, 수건으로 깨끗이 닦는다.
작가 소개
저자 : 케이트 톰스
리듬감 있는 글과 아기자기한 그림으로 영아들에게 인기가 많다. 쓰고 그린 작품으로 <반짝반짝 작은 별>, <하느님은 나의 모든 것을 알아요> 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