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롱테일북스「뉴베리 컬렉션」의 3번째 책으로, 1986년 뉴베리상을 비롯한 각종 문학상을 휩쓸며 출간 25년이 지난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명작 『Sarah, Plain and Tall』을 영어 학습 목적에 맞게 재탄생 시킨 ‘맞춤형 원서’다. 특히 이 책은 영어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쉬운 영어’로 쓰여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영어 유치원 및 초등학교에서도 필독 원서로 손꼽히고 있으며, 뉴베리 수상작을 읽기 시작하는 ‘입문서’로도 각광받고 있다.
출판사 리뷰
이 책은 롱테일북스「뉴베리 컬렉션」의 3번째 책으로, 1986년 뉴베리상을 비롯한 각종 문학상을 휩쓸며 출간 25년이 지난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명작 『Sarah, Plain and Tall』을 영어 학습 목적에 맞게 재탄생 시킨 ‘맞춤형 원서’입니다.
특히 이 책은 영어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쉬운 영어’로 쓰여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덕분에 이 책은 영어 유치원 및 초등학교에서도 필독 원서로 손꼽히고 있으며, 뉴베리 수상작을 읽기 시작하는 ‘입문서’로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 ‘영어 원서’와 함께 정리된 어휘와 퀴즈가 담긴 ‘워크북’이 분권으로 제공됩니다.
- 완벽하게 정리된 워크북의 단어장으로 사전 없이 원서를 수월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 원서 본문에는 단어장에 나온 어휘들이 볼드 처리되어있어 문맥에 따른 자연스런 어휘 암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높은 가격으로 구입이 꺼려지던 2만원 상당 오디오북이 ‘기본 포함’되어 있어 리스닝 실력까지 함께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오디오북과 별개로 ‘소리 내어 읽기’에 활용할 수 있는 원어민 성우의 음성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이런 알찬 구성 덕분에 이 책은 EBS 운영 어학 사이트 (www.ebslang.co.kr) 강의 교재로 채택되어, 『큰 소리로 따라 읽는 뉴베리 수상작 Sarah, Plain and Tall』이라는 제목으로 동영상 강의가 진행 중입니다.
작가 소개
저자 : 패트리샤 매클라클랜
미국 와이오밍 주에서 태어났습니다. 코네티컷 대학원을 졸업한 뒤 영어 교사로 일했고, 오랜 습작 기간을 거쳐 작가가 되어 그림책과 동화를 발표했습니다. 자신의 어린 시절을 소재로 쓴 ≪엄마라고 불러도 될까요?≫는 <뉴베리상>과 <스콧 오델 상>을 비롯한 거의 모든 아동문학상을 휩쓸었고, 작가 자신은 사랑받는 아동문학가가 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텔레비전 드라마로 제작되어 방송되었고, 브로드웨이 뮤지컬로도 공연되었습니다. 그 밖에 지은 책으로 ≪종달새≫, ≪할아버지의 눈으로≫,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곳≫ 등 많은 작품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