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세 마리의 아기돼지 삼남매는 집을 떠나 독립을 하게 된다. 게으른 오빠 돼지들과 달리 튼튼하게 벽돌로 집을 지은 막내는 굶주린 늑대로부터 안전할까? 호기심과 상상력을 키워 주는 서프라이즈 플랩북의 기능을 더하여 어린이들의 생각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입체적인 독서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본적인 이야기 틀은 같지만 현대적인 시각에 맞춰 재미있고 아기자기하게 변화시킨 세계명작동화이다. 현대적인 시각에 맞춰 아이들이 틀을 벗어난 다중 사고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수준 있는 삽화와 다양한 색채로 한창 발달 중에 있는 아이들의 뇌에 유익한 자극을 준다.
출판사 리뷰
아이들이 제일 처음 접하고 가장 많이 읽는 세계명작동화가 꿈과 사랑이 가득한 글과 예쁜 삽화를 통해 다시 태어났어요. 기본적인 이야기 틀은 같지만 현대적인 시각에 맞춰 재미있고 아기자기하게 설정을 변화시켜 아이들이 틀을 벗어난 다중 사고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된 명작동화입니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인 수준 있는 삽화와 다양한 색채는 한창 발달 과정 중에 있는 우리 아이들의 뇌에 유익한 자극을 줄 것입니다. PLUS! 호기심과 상상력을 키워 주는 서프라이즈 플랩북의 기능을 더하여 어린이들이 생각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입체적인 독서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작가 소개
저자 : 리처드 존슨
1999년 영국 러보러프 미술.디자인 학교를 졸업하고 첫 동화책으로 삽화자 협회에서 수여하는 은상을 수상했다. 존슨은 다양한 출판사에서 발간하는 동화책.선물.교육 도서와 시집에 그림을 그리고 있다. 색채감이나 분위기, 형태와 유머가 뚜렷한 그의 동화는 상징적이면서도 친근하다는 평을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