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호수가 반짝이며 새날이 밝았어요. 수 많은 동물들이 이리로 오기 시작합니다. 작은 선물을 하나씩 들고 어린왕자의 탄생을 축하하며 달려오는데요. 왜가리는 노래를, 눈표범은 수정 공을, 비버는 나뭇가지를.. 수많은 동물들이 각자 자신이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들고 바쁘게 달려옵니다. 하지만 정작 어린왕자는 자신이 받고 싶었던 선물은 없다고 합니다. 과연 어린왕자가 받고 싶었던 선물은 무엇일까요?
작가 소개
저자 : 마란커 린크
1976년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태어나 음악과 무용을 공부했으며, 지금은 특유의 시적이고 서정적인 글로 어린이 책을 쓰고 있다.
그림 : 말테인 판 데르 린든
1979년 네덜란드에서 태어났다. 로테르담 미술 학교에서 일러스트를 공부한 뒤 일러스트레이터로 일하고 있다. 『숲 속의 어린 왕자』에서는 섬세한 그림으로 여러 동물들의 모습을 사진 찍은 듯 생생히 담아냈다.
역자 : 김서정
중앙대학교 문예창작과에서 박사 학위를 받고 독일 뮌헨 대학교에서 공부했다. 동화 작가, 평론가, 번역가이며 중앙대학교 문예창작과 겸임 교수로 아동 문학을 가르치고 있다. 오늘의 젊은 예술가상을 받았다. 지은 책으로 『용감한 꼬마 생쥐』, 『나의 사직동』, 『어린이 문학 만세』 등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 『그리미의 꿈』, 『용의 아이들』, 『보물 찾는 아이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