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아홉째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꼬마돼지를 만나봐요! 이 꼬마돼지는 보통 돼지와 달라요. 떼굴떼굴 구르는 재주를 가지고 있는 \'놀라운 꼬마\' 랍니다. 수줍음을 많이 타던 꼬마돼지는 엄마 젖도 매일 꼴찌로 먹어야 했어요. 그리고 혼자 구르기 연습을 하면 형과 누나들이 놀리곤 했답니다. 어느 날 아홉째는 아주 빨리 구르기 시작했어요. 문을 지나, 트랙터를 돌고, 숲 속으로 들어갔지요. 숲에서 생쥐와, 토끼, 다람쥐, 새를 만났지만, 모두 자기네 식구가 아닌 것을 알았어요. 결국에는 돼지인 것을 알게 되었고, 아기 돼지는 멋진 구르기 선수와, 다이빙 선수, 그리고 수영 선수라는 말을 듣게 되었지요.
우리 어린이 여러분도,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것 하나씩은 갖고 있지요? 우리 아홉째처럼 누가 놀리던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것은 끝까지 해보도록 해요. 자신감을 갖고 말입니다.
작가 소개
역자 : 김미경
성균관 대학교와 대학원을 졸업하고 독일 칼스루에 대학에서 독문학을 공부했다. 지금은 어린이도서연구회에서 어린이들에게 좋은 책을 알려 주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로테와 일곱 마리 괴물』『우리 아이가 처음 읽는 성경 이야기』『계곡에서 가장 아름다운 오렌지 나무』등이 있다.
그림 : 에밀리 보램
영국에서 태어나 브라이튼 예술 대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다. 등장인물들의 감정을 잘 표현하는 그림책 일러스트레이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천키 농장의 소』『천키 농장의 말』『생강빵 소년』『암탉 같은 수탉』등이 있다.
저자 : 이안 와이브로우
작가는 아이 같은 상상력으로 유괘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써 왔으며, 영국 스마티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꼬마 늑대』시리즈와『새미와 공룡』『축복 받은 아기』『해리와 눈사람 왕』등의 작품이 있다. 지금은 영국 미들섹스에서 살면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