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한 번도 진 적이 없는 아기도깨비 동동이는 자존심을 건 가위바위보 시합에서 가위밖에 낼 수 없는 꼬마염소에게 일부러 지고 만다. 동동이는 시합에서 지면서까지 무엇을 지키고 싶엇을까? 친구간의 진정한 우정은 때론 자신의 욕심을 버리면서까지 상대의 마음을 소중히 지켜줄 때 비로소 얻게 되는 진실한 사랑임을 동동이는 우리 친구들에게 이 책을 통해 보여준다.
도시화되고 모든 것이 인스턴트화 되어 가는 요즘 아이들에게 부모들의 어린 시절을 어떻게 보여 주고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그 시절의 소중한 모습들을 본 적이 없는 우리 아이들에게 이 책의 그림 구석구석에서 담아내고 있다.
출판사 리뷰
단 한 번도 진 적이 없는 아기도깨비 동동이는 자존심을 건 가위바위보 시합에서 가위밖에 낼 수 없는 꼬마염소에게 일부러 지고 만다. 동동이는 시합에서 지면서까지 무엇을 지키고 싶엇을까? 친구간의 진정한 우정은 때론 자신의 욕심을 버리면서까지 상대의 마음을 소중히 지켜줄 때 비로소 얻게 되는 진실한 사랑임을 동동이는 우리 친구들에게 이 책을 통해 보여준다.
도시화되고 모든 것이 인스턴트화 되어 가는 요즘 아이들에게 부모들의 어린 시절을 어떻게 보여 주고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그 시절의 소중한 모습들을 본 적이 없는 우리 아이들에게 이 책의 그림 구석구석에서 담아내고 있다. 그 속의 정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