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유아세계명작 블루버드 시리즈 19권. 아기 돼지 삼 형제가 엄마 돼지의 곁을 떠나서 각자 살 집을 짓고 있다. 첫째 돼지는 얼기설기 짚을 엮고, 둘째 돼지는 퉁탕퉁탕 나뭇가지로 집을 지었다. 그리고 막내 돼지는 벽돌을 반듯반듯 쌓아 튼튼한 집을 지었다. 그런데 늑대가 나타나서 아기 돼지들의 집을 후후 불어버린다. 누구의 집이 가장 튼튼할까?
출판사 리뷰
아기 돼지 삼 형제가 엄마 돼지의 곁을 떠나서 각자 살 집을 짓고 있어요. 첫째 돼지는 얼기설기 짚을 엮고, 둘째 돼지는 퉁탕퉁탕 나뭇가지로 집을 지었지요. 그리고 막내 돼지는 벽돌을 반듯반듯 쌓아 튼튼한 집을 지었어요. 그런데 늑대가 나타나서 아기 돼지들의 집을 후후 불어요! 누구의 집이 가장 튼튼할까요??
★ 전 세계 정상급 일러스트레이터들이 그렸습니다!프랑스 유명 출판사에서 다수의 그림책을 출간한 그림 작가, 아르헨티나 아동ㆍ청소년 도서 협회 주관 최고 일러스트상 수상 작가, 러시아의 우수 그림작가에게 수여하는 오브라스 크니기상 수상 작가 등 세계의 정상급 동화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그렸습니다.
★ 아이의 마음을 이해하는 유,아동 전문가들이 썼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세계명작은 많습니다. 하지만 <블루버드>는 아이의 마음까지 헤아렸습니다.
<반짝벌레>, <까만 옷만 입을 거야> 등을 출간한 창작 동화 작가와 육아지 기자 출신의 아동 심리 상담가 겸 동화 작가, 유아동 출판사 편집자 출신의 작가 등 아이들의 마음을 이해하는 전문가들이 썼습니다.
★ 유럽의 글과 그림이 원작의 생생함을 전달합니다!그림형제, 안데르센, 샤를 페로는 세계 명작의 원저자들로 모두 유럽 출신들입니다. 200여 년 전 거장들이 이야기의 소재와 배경으로 삼았을 명작의 풍경을 현재 유럽에 살고 있는 그림 작가들이 재현했습니다. 유럽의 그림 작가들이 원작 속 나무와 꽃, 성의 모습을 유럽 감성 그대로, 거장들이 떠올렸을 모습 그대로 <블루버드>에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