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유아세계명작 '블루버드' 시리즈 16권. 방앗간 주인이 세상을 떠나자 막내 아들은 고양이 한 마리만 데리고 집을 나오게 되었다. 막내 아들이 한숨을 쉬자 고양이가 장화와 자루를 가져가더니, 토끼 한 마리를 잡아서 임금님에게 드리고, 무시무시한 카라바 백작의 성으로 달려가 꾀를 낸다. 영리하고 재치 있는 장화 신은 고양이의 이야기를 만나보자.
출판사 리뷰
방앗간 주인이 세상을 떠나자 막내 아들은 고양이 한 마리만 데리고 집을 나오게 되었어요. 막내 아들이 한숨을 쉬자 고양이가 장화와 자루를 가져가더니, 토끼 한 마리를 잡아서 임금님에게 드리고, 무시무시한 카라바 백작의 성으로 달려가 꾀를 냅니다. 영리하고 재치 있는 장화 신은 고양이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전 세계 정상급 일러스트레이터들이 그렸습니다! 프랑스 유명 출판사에서 다수의 그림책을 출간하고 있는 그림 작가, 아르헨티나 아동, 청소년 도서 협회 주관 최고 일러스트상 수상 작가, 러시아의 우수 그림작가에게 수여하는 오브라스 크니기상 수상 작가 등 세계의 정상급 동화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그렸습니다.
★ 아이의 마음을 이해하는 유,아동 전문가들이 썼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세계명작은 많습니다. 하지만 < 블루버드> 는 아이의 마음까지 헤아렸습니다.
< 반짝벌레> , < 까만 옷만 입을 거야> 등을 출간한 창작 동화 작가와 육아지 기자 출신의 아동 심리 상담가 겸 동화 작가, 유아동 출판사 편집자 출신의 작가 등 아이들의 마음을 이해하는 전문가들이 썼습니다.
★ 유럽의 글과 그림이 원작의 생생함을 전달합니다! 세계 명작의 대표적인 원작자인 그림 형제, 안데르센, 샤를 페로는 모두 유럽 출신들입니다. 200여 년 전 거장들이 이야기의 소재와 배경으로 삼았을 명작의 풍경을 현재 유럽에 살고 있는 그림 작가들이 재현했습니다. 유럽의 그림 작가들이 원작 속 나무와 꽃, 성의 모습을 유럽 감성 그대로, 거장들이 떠올렸을 모습 그대로 < 블루버드> 에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