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인형놀이, 색칠놀이, 스티커 놀이로 마음대로 꾸밀 수 있다. 타이니 돌리 친구들의 모습이 담긴 종이인형 16개와 옷과 소품 120개를 이용해서 타이니 돌리를 예쁘게 꾸며 보자. 각 타이니 돌리에게 어울리는 옷, 소품, 액세서리 등을 자유롭게 골라 꾸밀 수 있다. 또, 완성한 종이인형과 소품에 지지대를 끼워 배경판 앞에 세워 놓고 친구와 함께 역할 놀이도 할 수 있다. 가위질을 하지 못해도 괜찮다. 손으로 톡톡 뜯어서 쑥쑥 끼워 주면 된다.
출판사 리뷰
내가 꾸미는 종이인형,
<타이니 돌리의 꿈꾸는 하루>
귀엽고 착한 나만의 친구, 타이니 돌리를
인형놀이, 색칠놀이, 스티커 놀이로
마음대로 꾸며 보세요!
* 나만의 비밀 친구, 타이니 돌리 아침부터 잠들 때까지 함께 있고 싶은 친구, 나의 고민을 말없이 들어주는 친구가 필요한가요? 여기 귀여운 외모에 따뜻한 마음씨까지 가진 타이니 돌리 친구들이 있어요. 타이니 돌리는 '은알'이라는 이름으로 더 알려진 이윤미 작가의 손에서 탄생한 캐릭터랍니다. 동글동글한 눈망울을 가진 16명의 타이니 돌리 친구들이 여러분의 든든한 친구가 될 거예요. 이제 타이니 돌리의 꿈꾸는 하루를 함께해 주세요!
* 내 마음대로 입히는 인형놀이 타이니 돌리 친구들의 모습이 담긴 종이인형 16개와 옷과 소품 120개를 이용해서 타이니 돌리를 예쁘게 꾸며 보세요. 각 타이니 돌리에게 어울리는 옷, 소품, 액세서리 등을 자유롭게 골라 꾸밀 수 있어요. 또, 완성한 종이인형과 소품에 지지대를 끼워 배경판 앞에 세워 놓고 친구와 함께 역할 놀이도 할 수 있답니다. 가위질을 하지 못해도 괜찮아요. 손으로 톡톡 뜯어서 쑥쑥 끼워 주면 되니까요.
* 자유롭게 쓱싹쓱싹 꾸미는 색칠놀이 타이니 돌리가 하루를 어떻게 보내는지 궁금하지 않나요? 컬러링 북에는 타이니 돌리 친구들의 하루를 그림으로 담았답니다. 집에서, 공원에서, 놀이동산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타이니 돌리를 색칠놀이로 꾸며 보세요. 어떻게 색칠해야 할지 어려울 때는 커다란 보기 그림을 참고하면 돼요. 내 마음대로 칠하고 싶다면? 여러분이 상상하는 대로, 원하는 대로 신나게 색칠하면 된답니다. 또, 타이니 돌리로 구성된 스티커를 이용해서 원하는 곳에 착착 붙여 보세요.

목차
[구성]
종이인형 16개+옷과 소품 120개+배경판+컬러링 북+스티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