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아빠들이여, 아이와 친구가 되어라.
하루 10분만으로 아빠와 아이를 단짝으로 만들어 줄 [아빠와 10분]
아빠와 아이 간의 상호 작용이 많을수록 아이의 존중감과 사회성, 도덕성이 향상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특히 만 24개월 이후 아빠와 아이의 신체 접촉은 아이의 인지 능력 발달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하지요. 하지만 많은 아빠들은 어떻게 놀아 주어야 하는지 난감해 하는 경우가 많아요.
이처럼 아이들과 재미있게 놀고 싶은데 노는 방법을 잘 모르는 아빠, 아이들과 친구처럼 지내고 싶은 아빠를 위한 꼭 맞춤 책이 꿈달에서 나왔어요!
아빠는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만 있으면 돼요. 긴 시간도 필요 없어요.
하루에 딱 10분! 아이와 살을 부비고 까르르 웃으며 찐~하게 노는 행복한 10분을 [아빠와 10분] 이 만들어 드려요.
단순한 책이 아닌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 형태의 다양한 책이 모두 모였어요. 까꿍! 가면책, 빵빵 사운드북, 룰루랄라 마이크 동요북, 뺐다 끼웠다 퍼즐북 등 놀거리가 다양하지요
[아빠와 10분]으로 잘 자라는 우리 아이, 멋진 아빠, 행복한 우리 집, 세 마리 토끼를 잡으세요!
곰 세 마리, 멋쟁이 토마토, 병원차와 소방차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동요15곡 + 반주 15곡\'이 마이크에 들어 있어요.
귀여운 사자 마이크만 있으면 동요를 들을 수 있고, 반주도 나오게 할 수 있어요. 마이크 뒷면의 번호 버튼만 꾹꾹 누르면 원하는 동요가 나와요. 물론 반주만 나오게 해서 신나게 따라 부를 수도 있지요. 노랫말을 잘 모른다고요? 그럼 책을 한번 보세요. 예쁜 그림과 함께 노랫말이 들어 있답니다. 마이크를 들고 동요 대회를 펼쳐 보세요.
4단계로 소리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집이나 차 안 같은 실내에서는 1, 2단계, 주변 소음이 있는 놀이터나 공원에서는 3, 4단계로 조절하여 장소에 따라 적절한 크기로 들을 수 있어요.
신나고 발랄한 편곡으로 동요를 듣는 재미가 쑥쑥!
쿵짝쿵짝 한번에 홀리는 자극적인 반주는 no! 새마을 운동 떠오르는 올드한 반주도 no!
한 번 흘려 듣고 끝나는 노래가 아니기에, 어른이 듣는 음악이 아니기에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유아의 발달과 정서에 딱 맞게, 여러 번 들어도 질리지 않게 편곡하고 반주를 만들었어요.
귀여운 사자 마이크에 들어있는 인기 동요 15곡을 소개합니다!
곰 세 마리 / 정글 숲 / 생일 축하합니다 / 열 꼬마 인디언 / 솜사탕 / 싹싹 닦아라 / 통통통 / 앵두 / 멋쟁이 토마토 / 작은 동물원 / 병원차와 소방차 / 즐겁게 춤을 추다가 / 씨앗 / 아기 염소 / 아빠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