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과일, 색깔, 동물, 모양 4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들의 시각이 발달하고, 지적 호기심을 북돋워 주고,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준다. 아이 손에 알맞은 크기로, 아이가 들고 보기에 적당하며, 책의 모서리를 둥글려 안전하다. 밴드 모양의 케이스는 외출할 때 휴대하기에 편하고, 똑딱이가 있어 튼튼하다.
출판사 리뷰
생생한 사진으로 과일과 동물을 배워요!<블루래빗 BABY>는 과일, 색깔, 동물, 모양, 4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 중 <과일><동물>은 생생한 사진을 보면서 사과, 딸기, 바나나 등 과일 이름과 토끼, 호랑이, 악어 등 동물 이름을 익혀요. 아이들의 지적 호기심을 북돋워 주고, 인지력을 향상시키고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줘요.
알록달록 그림으로 색깔과 모양을 배워요.<색깔><모양>은 선명한 색깔과 귀여운 모양의 그림으로 빨강, 노랑, 파랑 등 색깔과 동그라미, 세모 등 모양을 익혀요. 아이들의 시각이 발달하고, 지적 호기심을 북돋워 주고,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줘요.
안전한 둥근 모서리와 휴대하기 편한 똑딱이 케이스아이 손에 알맞은 크기로, 아이가 들고 보기에 적당하고, 책의 모서리를 둥글려 안전하지요. 밴드 모양의 케이스는 외출할 때 휴대하기에 편하고, 똑딱이가 있어 튼튼해요.




목차
아기 첫 인지책 과일
아기 첫 인지책 색깔
아기 첫 인지책 동물
아기 첫 인지책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