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토이북 시리즈』는 이야기책과 장난감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세트 상품이다. 자동차, 소방차, 한반도의 공룡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과 흥미진진한 이야기, 아기자기한 그림이 담긴 책으로 구성되어 있다.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으며 지식을 쌓고, 장난감을 가지고 놀면서 호기심과 상상력을 키워보자!
출판사 리뷰
놀면서 똑똑해지자! IQ, EQ, CQ가 쑥쑥 자라는 고품격 토이북!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장난감! 하지만 장난감만 찾는 아이에게 좋은 책을 선물하고 싶은 것이 엄마?아빠의 마음 아닐까요? ㈜효리원의 『토이북 시리즈』는 이야기책과 장난감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세트 상품입니다. 자동차, 소방차, 한반도의 공룡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과 흥미진진한 이야기, 아기자기한 그림이 담긴 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으며 지식을 쌓고, 장난감을 가지고 놀면서 호기심과 상상력을 키워요! 손과 눈, 머리가 즐거워지는 『토이북 시리즈』를 선물하세요!
『토이북 시리즈』 특징① 재미있는 이야기책과 정교하고 튼튼한 장난감을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② 응급 환자 대처법, 소방차의 역할, 자동차의 종류와 쓰임 등 아이들의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는 내용을 이야기책으로 구성하였습니다.
③ 이야기책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간결하고 이해하기 쉽게 문장을 정리하고, 아기자기한 그림을 함께 실어 재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④ 장난감은 KC마크를 획득하여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안전한 무독성 제품입니다.
아픈 사람이 있다고요? 119 구급대 삐용이 출동!
토끼네 집에 불이 났다고요? 삐용이 출동! 삐용삐용~삐용이는 씩씩한 119 구급대예요. 누군가 다치거나 아프면 재빨리 싣고 병원으로 달려가 응급처치를 할 수 있게 하지요. 언제 어디서든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꾀부리지 않고 달려가는 씩씩한 삐용이! 봄, 여름, 가을, 겨울 언제나 바쁘지만 도움을 줄 수 있어 행복하다는 119 구급대 삐용이의 하루를 따라가 그가 하는 일을 배워 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