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EBS TV 방영 애니메이션 [출동! 슈퍼윙스] 캐릭터와 함께 알쏭달쏭 미로에서 출구를 찾아가는 책이다. 수성 펜으로 썼다 지우며 미로를 따라가다 보면 관찰력과 집중력, 공간지각력이 쑥쑥 자라난다. 벽에 부딪히다 출구를 찾는 순간, 아이는 커다란 성취감을 느끼게 된다.
출판사 리뷰
출동! 슈퍼윙스 친구들,
미로놀이 속으로 변신 파워! 《출동! 슈퍼윙스 썼다 지웠다 미로놀이》는 EBS TV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출동! 슈퍼윙스] 캐릭터와 함께 알쏭달쏭 미로에서 출구를 찾아가는 책입니다. 수성 펜으로 썼다 지우며 미로를 따라가다 보면 관찰력과 집중력, 공간지각력이 쑥쑥 자랍니다. 벽에 부딪히다 출구를 찾는 순간, 아이는 커다란 성취감을 느낍니다.
특징1. 마음껏 썼다 지웠다 할 수 있어, 활용도 만점!
본문 전체에 반짝반짝 코팅이 되어 있어, 여러 번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성 펜으로 마음껏 썼다 휴지나 마른 헝겊으로 쓱싹쓱싹 문질러 보세요. 새 책처럼 말끔히 지워진답니다!
2. 이야기가 듬뿍 담긴 다양한 미로로, 사고력 만점!
[출동! 슈퍼윙스] 애니메이션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듬뿍 담은 미로놀이로,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쳐 보세요. 얽힌 선 따라가기, 사다리타기, 규칙 따라가기 등 미로의 모양도 다양해서 아이들이 지루해할 틈이 없답니다!
3. 국내 최초 Safe Cutting 기법을 사용해, 안전성 만점!
국내 최초로 날카로운 책 모서리를 지그재그 모양으로 처리하는 ‘Safe Cutting 기법’을 사용했습니다. 책 모서리에 손을 베일 걱정이 없어, 아이 혼자 놀이할 때도 엄마·아빠는 안심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