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성경 창세기에는 하나님께서 7일 동안 이 세상을 창조하셨다고는 말씀이 쓰여 있습니다. 그 창세기에 나오는 그 이야기를 그림책으로 엮었습니다. 어둠에 잠긴 세상, 구름 사이로 쏟아져 내리는 장하고 장엄한 빛, 바다가 생기고 땅이 생기고 온갖 풀과 나무가 생긴 창조의 7일 간의 이야기들이 쉽고 간결한 글로 표현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전능하신 능력과 인간 세상에 대한 사랑이 느껴지는 글과 그림입니다.
출판사 리뷰
세상이 만들어진 7일간의 이야기를 다룬 이 아름다운 그림책은 지구의 기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당시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것 같은 사실적인 그림과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 이야기는 성경에서 가장 잘 알려진 창세기에서 따온 것입니다.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서 신이 얼마나 세밀하게 세상을 만들었는지 알고 놀라게 될 것입니다.
작가 소개
그림 : 노먼 메신저
영국의 리버풀에서 태어나 자랐습니다. 삽화가가 되기 전에는 런던에서 광고 미술 감독으로 일을 했습니다.『옛날 옛적에』『애너벨의 집』『얼굴 찌푸리기』를 비롯하여 그의 책은 대부분 돌링 킨더슬리사에서 출판되었습니다. 현재 글로스터셔 주에 있는 한 작은 마을에서 닭과 고양이를 기르며 화가인 아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그의 두 아들은 런던에서 미술을 공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