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엔이키즈 상상수프 수학동화' 시리즈. 아이로 하여금 동생의 의미를 올바르게 정립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그림책이다. 아빠 개구리는 꼬마 개구리에게 동생이란 '돌봄이 필요한 존재'인 동시에 '함께 놀이할 수 있는 친구'도 될 수 있음을 알려 준다. 동생과 갈등을 빚는 첫째 아이가 있다면, 그림책을 읽으며 아이와 대화하고, 동생이 생긴 의미를 함께 충분히 고민해 볼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아홉 마리의 올챙이 동생들이 생겼을 때, 꼬마 개구리는 하나도 기쁘지 않았어요. 올챙이들은 할 줄 아는 게 아무것도 없었거든요. 하지만 올챙이들이 자라 개구리가 되자, 꼬마 개구리에게는 친구가 아홉이나 생겼답니다.
[출판사 서평]
마음이 예쁜 우리 아이! 올바른 생활 습관과 바른 인성을 기르는 '엔이키즈 상상수프 인성동화' 시리즈
"너도 네 동생들처럼 똑같이 아기였단다."
<꼬마 개구리와 올챙이 동생들>은 아이로 하여금 동생의 의미를 올바르게 정립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그림책입니다. 아빠 개구리는 꼬마 개구리에게 동생이란 '돌봄이 필요한 존재'인 동시에 '함께 놀이할 수 있는 친구'도 될 수 있음을 알려 줍니다. 동생과 갈등을 빚는 첫째 아이가 있다면, 그림책을 읽으며 아이와 대화하고, 동생이 생긴 의미를 함께 충분히 고민해 볼 수 있습니다.



작가 소개
저자 : 타티아나 피니
노스이스트 웨일스 아트 디자인 대학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전공했습니다. 이후 여러 출판사에서 《콧대 높은 고양이》, 《머피는 어디에》 등의 어린이 책을 만들었습니다. 지은 책으로 《작은 토끼와 파란 담요》, 《꼬마 개구리와 올챙이 동생들》, 《아기 코끼리야, 목욕하자!》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