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입학 준비 스티커 시리즈. 유아들이 초등학교 국어, 수학, 영어 자연, 사회 교과 관련 내용을 초등학교 입학 전에 미리미리 공부하도록 구성한 책이다. 초등학교 1학년 교과서 내용에 맞추어 크기와 길이 알기, 수 세기, 흉내 내는 말 익히기 등 여러 가지 학습 활동을 해 보면서 수업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공부가 어렵고 지겨운 활동이 아니라, 놀이처럼 재미있는 활동이라는 인식을 심어 주기 위해 스티커를 붙이며 놀이를 하듯 재미있게 공부하도록 했다. 따라서 공부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심어 주면서 초등학교에서 배울 내용을 미리미리 공부하는 데 안성맞춤이다. 아이들이 마음껏 스티커를 붙이면서 놀 수 있도록 200조각의 고급 스티커를 수록하였다.
출판사 리뷰
공부는 재미있는 놀이! 입학 준비 스티커북 시리즈로 초등학교 교과 과정 미리미리 공부해요!입학 준비 스티커 시리즈는 유아들이 초등학교 국어, 수학, 영어 자연, 사회 교과 관련 내용을 초등학교 입학 전에 미리미리 공부하도록 구성한 책입니다. 초등학교 1학년 교과서 내용에 맞추어 크기와 길이 알기, 수 세기, 흉내 내는 말 익히기 등 여러 가지 학습 활동을 해 보면서 수업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특히 공부가 어렵고 지겨운 활동이 아니라, 놀이처럼 재미있는 활동이라는 인식을 심어 주기 위해 스티커를 붙이며 놀이를 하듯 재미있게 공부하도록 했습니다. 따라서 공부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심어 주면서 초등학교에서 배울 내용을 미리미리 공부하는 데 안성맞춤입니다. 아이들이 마음껏 스티커를 붙이면서 놀 수 있도록 200조각의 고급 스티커를 수록하였습니다.
어휘력이 쑥쑥! 초등학교 입학 전에 영어 단어 공부해요!「입학 준비 스티커북-영어」는 알파벳을 뗀 뒤 영어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더욱 키워 주기 위한 스티커북입니다. “책은 영어로 뭘까?” “사과는 영어로 뭘까?” “치약은 영어로 뭘까?”……. 아이가 일상에서 볼 수 있는 여러 사물을 엄마와 함께 스티커를 붙이며 영어로 익힐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체 구성은 ‘보보’와 ‘포포’라는 귀엽고 사랑스런 캐릭터를 등장시켜 이 두 아이의 하루 생활을 중심으로 하였습니다. 즉 아침에 잠자리에서 일어나, 옷을 입고, 아침을 먹고, 유치원에 가서 친구들과 놀고, 동물원으로 소풍을 가고, 놀이터에서 놀고, 집으로 돌아와 목욕을 하고 하루를 마치는 과정 순입니다. 각각의 과정에서 배울 수 있는 단어를 그림과 함께 표현하고, 중심 내용에 어울리는 짧고 간단한 영어 회화도 배울 수 있습니다.
하나 더! 책의 모서리를 굴려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