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쁘띠 이마주 시리즈. 매일 만나는 일상들을 재치 있는 글과, 세밀한 그림으로 표현하는 쿠도 노리코 작가의 그림책으로, 슈퍼마켓 하나를 통째로 옮겨 놓은 듯한 섬세한 그림과 따뜻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야기에는 슈퍼마켓에 있는 채소, 과일, 생선, 과자 등 백여 가지가 넘는 물건들이 등장하고, 100단위부터 10,000단위까지 등장하는 물건의 가격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숫자와 친해질 수 있다.
출판사 리뷰
다섯 삐악이가 이번에는 슈퍼마켓에 간대요. 말썽꾸러기들이 슈퍼마켓에서는 어떤 일을 꾸밀까요?오늘은 엄마와 슈퍼마켓에 가요! 사고 싶은 걸 머릿속으로 잔뜩 그리면서 드디어 슈퍼마켓에 도착했어요. 엄마가 세일하는 물건을 사려고 안 보는 틈을 타서 우리끼리 장을 보고 계산대 앞까지 왔는데, 계산하기 직전에 엄마에게 들키고 말았어요. 엄마는 우리가 고른 과자, 푸딩, 아이스크림을 다 빼고 양파, 옥수수, 밀가루 이런 것만 사요. 슈퍼마켓에서 사고 싶었던 과자며 푸딩을 하나도 못 사서 입이 잔뜩 나왔는데, 엄마가 슈퍼마켓에서 사온 재료를 끓이고, 볶으니까 과자보다 더 맛있는 음식이 되었지 뭐예요?
쿠도 노리코의 삐악삐악 시리즈 2권 《삐악삐악 슈퍼마켓》 출간!매일 만나는 일상들을 재치 있는 글과, 세밀한 그림으로 표현하는 쿠도 노리코 작가의 《삐악삐악 슈퍼마켓》이 출간되었습니다. 《삐악삐악 숲 속 놀이동산》에서 자연 속 놀이동산을 재미있게 표현했다면 《삐악삐악 슈퍼마켓》에서는 슈퍼마켓 하나를 통째로 옮겨 놓은 듯한 섬세한 그림과 따뜻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삐악삐악 슈퍼마켓》을 통해 아이들의 일상이 조금 더 재미있어집니다.
슈퍼마켓에서 숫자공부와 한글공부가 된다고?《삐악삐악 슈퍼마켓》을 읽으며 섬세한 배경을 찬찬히 짚어 주세요. 《삐악삐악 슈퍼마켓》에는 슈퍼마켓에 있는 채소, 과일, 생선, 과자 등 백여 가지가 넘는 물건들이 등장합니다. 또한 100단위부터 10,000단위까지 등장하는 물건의 가격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숫자와 친해질 수 있답니다.
작가 소개
저자 : 구도 노리코
요코하마에서 태어나 여자미술단기대학을 졸업하고, 그림책 작가이자 만화가로 활발하게 활동합니다. 귀엽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벌이는 아기자기한 이야기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널리 사랑받고 있지요. 쓰고 그린 책으로는 그림책 <우당탕탕 야옹이> 시리즈, <삐악삐악> 시리즈, <펭귄 형제> 시리즈, <센슈와 웃토> 시리즈, 《겨울은 어떤 곳이야?》를 비롯해 동화 <마르가리타> 시리즈, 만화 《멍멍이 트랙스》 들이 있습니다. www.buch.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