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디즈니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그림동화 시리즈 4권. 소피아와 왕실 가족이 배를 타고 바다로 여름휴가를 떠난다. 타고 있는 배가 어찌나 큰지 꼭 물 위에 떠 있는 궁전 같다. 소피아의 물 위의 궁전을 발견한 인어 우나는 호기심에 배에 가까이 다가갔다가 그만 그물에 꼬리가 얽히고 만다. 큰 곤경에 빠진 우나! 이를 발견한 소피아가 우나를 도우면서 둘은 친구가 된다. 하지만 인간과 인어가 친구가 되는 건 쉽지 않았는데….
출판사 리뷰
목걸이가 빛을 내면 인어로 변신하는 소피아 공주!
인어도 사람과 마찬가지로 가족을 무척 사랑한단다!소피아와 왕실 가족이 배를 타고 바다로 여름휴가를 떠났어요.
타고 있는 배가 어찌나 큰지 꼭 물 위에 떠 있는 궁전 같아요.
소피아의 물 위의 궁전을 발견한 인어 우나는 호기심에 배에 가까이 다가갔다가
그만 그물에 꼬리가 얽히고 말았어요. 큰 곤경에 빠진 우나!
이를 발견한 소피아가 우나를 도우면서 둘은 친구가 되어요!
하지만 인간과 인어가 친구가 되는 건 쉽지 않아요!
우나를 제외한 다른 인어들은 인간을 믿지 않거든요.
그래서 바다 괴물이 우나를 납치해도 우나의 엄마 에멀린 인어 여왕은
소피아에게 우나를 데려오지 않으면 큰 폭풍을 만들어 물 위의 궁전을 침몰시키겠다고 말해요!
과연 소피아는 무사히 우나를 구하고 인간과 인어를 화해시킬 수 있을까요?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그림동화 네 번째는, 소피아 공주와 인어 공주 우나의 우정, 그리고 가족간의 사랑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각각 인간과 인어로 다른 세계에서 살았지만, 친구란 그런 것에 구애 받지 않는 것이죠. 하지만 다른 세계에서 살다 보니 서로를 이해하기까진 시간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인어의 존재를 믿지 않았던 롤런드 왕을 비롯한 소피아의 가족과 에멀린 인어 여왕과 다른 인어들처럼 말이죠.
소피아 공주는 우나 공주와의 우정을 지키기 위해, 그리고 인간과 인어가 서로를 받아들 일 수 있게 노력합니다.
물론 소피아의 이런 행동에는 또 한 명의 디즈니 프린세스가 등장해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