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Play! Math! 수학 놀이 그림책 시리즈. 빨래 놀이와 수학 개념이 결합된 세탁기 형태의 유아 수학 놀이책으로, 빨래 모양의 조각을 규칙에 맞게 놓아 보며 수학 개념을 배운다. 엄마의 강요가 없이도 유아 스스로 알고 싶은 호기심이 생기면서 자연스럽게 ‘규칙성’을 깨닫게 된다. 부드럽고 단단한 EVA와 보드북으로 구성되어 입체감이 살아있다.
출판사 리뷰
빨래 놀이와 수학 개념이 결합된
세탁기 형태의 유아 수학 놀이책.
빨래 모양의 조각을 규칙에 맞게 놓아 보며 수학 개념을 배워요. ● EVA 재질과 보드북의 장점을 살려서 가상놀이(pretend-play)가 가능한 수학 놀이책.
부드럽고 단단한 EVA와 보드북으로 구성되어 입체감이 살아있어요. 또한 EVA 구멍 사이에 동그란 모양의 투명 필름이 끼워 있어서 실제로 세탁기에 빨래를 넣은 것 같아요.
수학 그림책이면서도 실제 세탁기와 같은 형태이기 때문에 재미있는 빨래 놀이가 가능해요.
책을 들고 이리저리 shake! shake! 흔들어 보세요.
세탁기 안에 들어있는 조각들이 서로 부딪치면서 ‘잘칵잘칵’소리가 나요. 청각 자극에 민감한 유아들의 관심을 집중시킬수 있어요.
● 유아 스스로 수학에 대한 재미를 발견하게 하는 수학 개념책.
1. 그림책의 표지를 펼치면 표지 안쪽에 세탁기 통 모양의 EVA 상자가 있어요. 손가락을 쏙 넣어 드르륵 밀면 상자의 뚜껑이 열려요.
2. 상자 안에는 알록달록 빨래 모양의 조각들이 들어 있어요.
3. 그림책을 읽고 빨랫줄 그림에 조각을 놓아 보아요. 이때 수학 개념을 생각하게 해요.
책의 그림을 가만히 보면 규칙이 있다는 걸 발견하게 돼요. 엄마의 강요가 없이도 유아 스스로 알고 싶은 호기심이 생기면서 자연스럽게 ‘규칙성’을 깨닫게 됩니다. 바로 놀이와 학습이 만나는 순간이죠!
● 국내 안전검사 KC 인증을 확인하세요.
<도와줘, 빨래맨!> 책은 국가통합인증마크인 KC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해 안전해요. 단단한 EVA와 보드북으로 되어 있어 찢어질 염려가 없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