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아이의 영어 첫걸음, 파닉스부터 실생활 회화까지 한 권으로 완성! 알파벳과 소리의 원리를 배우고, 자연스럽게 일상 영어로 이어지는 어린이 영어 통합 학습 교재다. 이 책은 알파벳을 처음 배우는 아이들을 위해 기초 파닉스 학습을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각 알파벳 소리에 맞춘 다양한 활동형 학습지 로 즐겁게 소리를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파닉스를 마스터한 후에는 자연스럽게 실생활 영어 표현 학습으로 확장되며, 아 이들이 일상 속에서 자주 접하는 채소, 과일, 감정, 모양, 색깔, 계절 등 실용적인 어휘와 표현들을 배울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영어 강사로서 수많은 아이들을 만나면서 늘 고민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아이들이 영어를 더 즐겁고 쉽게 시작할 수 있을까?’
『FROM ABC to EVERYDAY ENGLISH』는 그 고민 끝에 나온 결과물입니다.
미국에서 약 12년을 살면서 영어를 자연스럽게 접했던 경험, 그리고 한국에서 영어를 두려워하는 아이들을 오랫동안 가르쳐온 경험 이 이 책에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단순한 알파벳 학습이나 파닉스 연습에 그치지 않고, 아이들이 실제로 쓸 수 있는 생활 영어 표현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또, 다양한 활동과 부록을 통해 아이들이 **‘영어는 재미있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우리 아이에게, 따뜻하고 좋은 첫 영어 친구가 되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든 책입니다.
『FROM ABC to EVERYDAY ENGLISH』는 영어를 처음 접하는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기초 영어 학습서입니다. 알파 벳과 기초 파닉스부터 시작하여, 반복 학습과 놀이형 활동을 통해 영어 소리에 익숙해지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알파벳과 기본 소리를 배우고, 짧은 단어를 통해 파닉스를 연습하며,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록에는 미로찾기, 샌드위치 만들기 활동지, 단어 미니카드 등 재미있게 복습할 수 있는 자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Hey, it's you again!
I am trying to make pizza for dinner.
Let's see what ingredients I have in the refrigerator.
작가 소개
지은이 : 박민정
아이들과 영어를 배우고, 만들고, 웃는 시간이 가장 행복한 사람입니다.미국에서 약 12년간 생활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혔고, 한국에 돌아온 이후로는 줄곧 영어 교육에 몸담고 있어요.가르치는 일이 좋아서 시작한 이 책은, 아이들이 영어를 재미있게 느끼고, 스스로 배우고 싶어지도록 만들고 싶다는 마음에서 시작되 었습니다.교재 속 활동과 캐릭터, 그리고 부록까지!우리 아이가 ‘영어가 좋아지는’ 경험을 하기를 바라며 한 장 한 장 마음을 담았습니다.
목차
Part 1. Alphabet & Basic Phonics
Part 2. Phonics Practice
Part 3. Everyday English
Part 4. Appendix (부록)
-Maze Game (미로찾기)
-Build a Sandwich (샌드위치 만들기)
-Cut-out Mini Cards for Practice (미니 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