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전 세계 1,300만 부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 《안녕, 내 친구!》의 작가 로드 캠벨이 이번에는 귀여운 곤충들과 함께 돌아왔다. 간결하고 따뜻한 그림과 적절한 의성어, 의태어의 사용은 아이들이 곤충에 대해 친근함을 느끼게 해 준다. 단순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촉감놀이 책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출판사 리뷰
전 세계 1,300만 부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
《안녕, 내 친구!》의 작가 로드 캠벨의 신간!
반짝이는 딱정벌레와 끈적이는 달팽이를
만져 볼 용기가 있나요?
플랩을 열고 곤충을 만지며
정원의 작은 친구들을 사귀어 봐요!
까끌까끌 메뚜기, 미끈미끈 달팽이!
손가락을 뻗어 다양한 곤충 친구들을 만나요
풀 위에 앉아 있는 메뚜기의 다리는 어떤 느낌일까요? 연못 위를 차르르르 날아다니는 잠자리의 날개는 어떤 느낌일까요? 손가락으로 직접 곤충들을 만져 보아요. 어떤 곤충들은 화분 속이나 잎사귀 뒤에 숨어 있답니다. 어때요, 생각보다 무섭지 않죠?
전 세계 1,300만 부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 《안녕, 내 친구!》의 작가 로드 캠벨이 이번에는 귀여운 곤충들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간결하고 따뜻한 그림과 적절한 의성어, 의태어의 사용은 아이들이 곤충에 대해 친근함을 느끼게 해 줍니다. 단순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촉감놀이 책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해 주세요.
재미난 놀이를 통해
사고력과 소근육의 힘을 키워요
생후 4개월 무렵부터 아이들은 스스로 고개를 가누기 시작하고, 손으로 물건을 잡으려고 합니다. 이후 손에 힘이 생기면 다양한 물건을 만지고, 잡으며 소근육이 발달해 가지요. 이 시기 아이들은 특히 촉감을 이용해 많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촉감놀이는 단순히 아이의 즐거움만을 위한 놀이가 아닌, 인지 능력과 정서 발달에도 큰 도움을 주는 활동입니다. 매 페이지 각기 다른 촉감 요소를 통해 아이들의 감각과 사고력을 발달시키고, 아이가 직접 플랩을 열게 하여 소근육의 힘을 키울 수도 있답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로드 캠벨
1945년 스코틀랜드에서 태어난 로드 캠벨은 영국에서 유기 화학 분야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1980년에 본격적으로 어린이 책 분야에서 디자인 일을 맡게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40년이 넘도록 작품 활동을 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