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2010년 출간된 <샤를의 기적> 두 번째 이야기. 샤를에게 하늘을 나는 방법을 알려 준 친구 파리가 하늘나라로 떠나자, 샤를은 무척 슬프고도 외로웠다. 그래서 샤를은 오래오래 함께할 친구를 찾아 멀리 모험을 떠났다. 그러던 어느 날, 작은 무당벌레들이 샤를에게 다가와 친구가 되자며 말을 걸었다. 하지만 샤를은 오래 살지 못하는 무당벌레들과는 친구가 되고 싶지 않았다. 샤를은 파리처럼 무당벌레들도 금방 하늘나라로 떠나 버릴까 봐 걱정이 됐는데….
출판사 리뷰
시를 좋아하는 낭만 드래곤 샤를이 진정한 친구를 찾아
모험을 떠납니다. 그런데 레몬 향기 가득한 아름다운
섬에서 무시무시한 외눈박이 거인을 만난 샤를!
샤를은 무사할 수 있을까요?
또, 진정한 친구를 찾을 수 있을까요?
전 세계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은 드래곤 샤를의 이야기!
시를 좋아하는 낭만 드래곤 샤를이 진정한 친구를 찾아 모험을 떠납니다.- 2010년 프랑스 리에벵 도서상
- 2011년 캐나다 퀘벡 어린이 도서관상
- 2011년 어린이가 뽑은 프랑스 마르세유 어린이 도서상
- 2012년 어린이가 뽑은 플레시스 로빈슨 어린이 문학상 외 다수
샤를에게 하늘을 나는 방법을 알려 준 친구 파리가 하늘나라로 떠나자, 샤를은 무척 슬프고도 외로웠어요. 그래서 샤를은 오래오래 함께할 친구를 찾아 멀리 모험을 떠났지요. 그러던 어느 날, 작은 무당벌레들이 샤를에게 다가와 친구가 되자며 말을 걸었어요. 하지만 샤를은 오래 살지 못하는 무당벌레들과는 친구가 되고 싶지 않았어요. 샤를은 파리처럼 무당벌레들도 금방 하늘나라로 떠나 버릴까 봐 걱정이 됐지요.
샤를은 또 다른 친구를 찾아 모험을 계속했어요. 그러다가 레몬 향기가 가득한 아름다운 섬에 도착한 샤를은 그곳에서 외눈박이 거인을 만났어요. 샤를은 크고 힘세 보이는 외눈박이 거인과 친구가 되고 싶었어요.
외눈박이 거인은 샤를의 친구가 되어 줄까요? 꼬마 드래곤 샤를과 함께 모험을 떠나 진정한 친구와 우정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커다란 그림책 속에서 생생하게 펼쳐지는 드래곤 샤를의 모험! 샤를의 모험을 따라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들과 거침없이 하늘을 나는 샤를의 모습, 무시무시한 외눈박이 거인, 샤를과 친구들의 따뜻한 우정이 섬세하고 화려한 그림으로 표현되어 아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습니다.
작가는 프랑스의 유명한 시인 샤를 보들레르를 생각하며 드래곤 샤를의 캐릭터를 완성했습니다. 2010년 출간된 샤를의 첫 번째 이야기 <샤를의 기적>은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랑스 최고의 베스트셀러로 세계 여러 나라에서 출판되었습니다. 그리고 2012년에는 두 번째 이야기 <샤를의 모험>이 출간되어 아이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훌륭한 일러스트레이션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샤를의 모험>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에게 큰 감동과 재미를 주는 최고의 작품으로, 그림책의 즐거움을 다시금 깨우쳐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