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신나는 인형 전래동화 시리즈 1권. 글이 없이 그림과 인형으로 구성된 책이다. 인형을 움직이며 이야기를 들려주면 아이의 상상력이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다. 책을 처음 접하는 유아들이 책과 친해지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책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에게는 책에 대한 흥미와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이 그림을 보며 줄거리를 떠올리며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어 기억력과 표현력을 기를 수 있다. 상황에 맞춰 조금씩 다르게 읽을 수 있어서 매일 새로운 이야기처럼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어~흥! 무서운 호랑이가 들려주는 해님 달님.
귀가 쫑긋, 눈이 반짝, 가슴이 콩닥, 정말 재미있어요!예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재미난 전래동화를 귀여운 인형과 함께 읽어 보세요. 어~흥! 어~흥! 호랑이가 이야기를 들려줄 때마다 웃음이 까르륵 터질 거예요. 다정한 오누이가 어떻게 해님 달님이 되었는지 잘 들어 보고 기억했다가, 어린이 스스로 엄마나 아빠께 이야기를 해 보세요. 기억력도 쭉쭉 자라고, 표현력도 쑥쑥 커질 거예요.
<신나는 인형 전래동화>는 글이 없이 그림과 인형으로 구성된 책이에요. 인형을 움직이며 이야기를 들려주면 아이의 상상력이 더 크게 성장할 수 있어요. 책을 처음 접하는 유아들이 책과 친해지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책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에게는 책에 대한 흥미와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어요.
크고 시원하게 그려진 그림은 구수하고 지혜로운 우리 옛이야기를 잘 나타내고 있어요. 책에 붙어 있는 인형은 자율 안전 확인 신고를 마친 제품으로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어요.
이렇게 읽어 주세요!<호랑이가 들려주는 해님 달님>은 글씨가 없는 책이에요. 엄마나 아빠가 인형에 손을 넣어 움직이고 책장을 한 장 한 장 넘겨가며 실감나는 목소리로 이야기를 해 주세요.
참고하시도록 줄거리는 따로 한 장에 모아 실었지만, 엄마, 아빠가 어릴 적 할아버지, 할머니께 들은 전래동화를 떠올리며 이야기를 해 주어도 괜찮아요. 할아버지 할머니의 다정한 목소리로 들었던 정겨운 우리 전래동화를 이번에는 엄마, 아빠가 우리 아이들에게 들려주세요. 오래도록 잊히지 않는 좋은 추억이 될 거예요.
또한 아이들이 그림을 보며 줄거리를 떠올리며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어 기억력과 표현력을 기를 수 있어요. 상황에 맞춰 조금씩 다르게 읽을 수 있어서 매일 새로운 이야기처럼 재미있게 읽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