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누르면 삑삑, 만지면 바스락바스락 소리가 나 아기들의 청각을 자극하고, 흑백 패턴을 활용한 일러스트로 시각 발달을 도와주는 숫자 헝겊책이다. 다섯 마리의 작은 동물 그림을 보며 1부터 5까지 숫자를 익힐 수 있어 인지 학습에도 효과적이다. 밸크로 고리를 이용하면 유모차, 보행기, 아기 침대 등에 매달아 두고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볼 수 있으며, 구강기 아기의 치아 발달에 도움을 주는 치발기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그 어느 헝겊책보다도 활용도가 높다.
출판사 리뷰
바스락바스락 숫자 헝겊책!태어나서 1년 6개월까지의 구강기 아기들은 주위 사물에 강한 호기심을 보이고 손에 잡히는 모든 물건을 입으로 가져가 온몸으로 확인합니다. 보고, 듣고, 만지며 오감을 자극하는 헝겊책은 아기의 첫 책으로 가장 적합한 장난감입니다.
숫자 헝겊책 <팔랑팔랑 나비 1마리>는 누르면 삑삑, 만지면 바스락바스락 소리가 나 아기들의 청각을 자극하고, 흑백 패턴을 활용한 일러스트로 시각 발달을 도와줍니다. 다섯 마리의 작은 동물 그림을 보며 1부터 5까지 숫자를 익힐 수 있어 인지 학습에도 효과적이지요. 밸크로 고리를 이용하면 유모차, 보행기, 아기 침대 등에 매달아 두고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볼 수 있으며, 구강기 아기의 치아 발달에 도움을 주는 치발기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그 어느 헝겊책보다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만약 아기에게 줄 첫 책으로 딱딱한 종이책이 걱정되었다면 보들보들 부드러운 아기 헝겊책으로 선물하세요. 책장을 넘기듯 헝겊책을 넘기며 자연스럽게 책과 친해지게 된답니다.
이 책의 특징· 바스락바스락, 삑삑 소리로 아기들의 청각을 자극해 두뇌 발달을 도와요.
· 작은 동물들과 함께 1부터 5까지 익힐 수 있는 헝겊책이에요.
· 고리가 있어 유모차, 보행기, 아기 침대 등에 손쉽게 매달아 둘 수 있어요.
· 노란 꽃 무늬 치발기가 달려 있어 구강기 아기의 건강한 치아 발달을 도와요.
· 미국 재료시험학회(ASTM), 유럽연합품질인증마크(CE), 국가통합인증마크(KC)를 모두 통과해 돌 전 아기도 안전하게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