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와글와글 스티커북' 시리즈. 동물 스티커를 떼고 붙이면서 신기한 동물의 세계를 경험하고, 스티커 손놀이를 통해 창의력을 키울 수 있다. 자신만의 동물원을 만들고, 모양에 맞게 스티커를 붙이는 활동을 통해 아이의 두뇌 성장을 돕는다.
출판사 리뷰
아이들은 동물에 대한 호기심이 아주 많아요. 동물 스티커를 떼고 붙이면서 아이들은 신기한 동물의 세계를 경험하고, 스티커 손놀이를 통해 창의력을 키우게 되지요. 자신만의 동물원을 만들고, 모양에 맞게 스티커를 붙이면서 아이의 두뇌 성장을 도와주세요.
이렇게 활동해 보세요.● ‘동물원에 왔어요’, ‘물속을 구경해요’, ‘하늘을 날아요’ 등 다양한 상황이 주어지고, 아이들은 그 상황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동물 스티커를 붙이면서 창의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 정해진 자리에 스티커를 붙이는 활동을 벗어나 마음껏 동물 스티커를 붙이면서 아이들의 인지력은 쑥쑥 자랍니다. 또한 스티커 조각으로 동물을 완성하면서 두뇌를 자극하지요.
● 1번부터 230번까지 모든 스티커에는 번호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본문에 표시된 번호와 스티커 번호에 맞춰 붙이면서 숫자의 개념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아이 스스로 스티커를 붙이면서 눈과 손의 협응력이 높아집니다. 눈으로 상황을 인식하고 손으로 스티커를 떼고 붙이면서 두뇌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 스티커 놀이에는 정답이 없습니다. 스티커 자리에 꼭 맞게 스티커를 붙여야한다는 어른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아이가 마음껏 스티커를 붙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