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와글와글 스티커북' 시리즈. 요물조물, 260개의 다양한 사물 스티커를 숫자에 맞게 붙이면서 놀이와 학습을 병행해 숫자를 익힐 수 있다. '1~50'까지의 숫자가 반복해서 나옴으로써 아이들은 수의 개념을 저절로 익히게 된다.
출판사 리뷰
요물조물, 260개의 다양한 사물 스티커를
숫자에 맞게 붙이면서
놀이와 학습을 병행해 숫자를 익힐 수 있어요.‘1~50’까지의 숫자가 반복해서 나옴으로써 아이들은 수의 개념을 저절로 익히게 됩니다. 숫자에 맞게 스티커를 붙이는 활동을 통해 숫자와 친구가 될 수 있게 해주세요.
이렇게 활동해 보세요.
● 숫자에 맞게 사물 스티커를 붙이고, 수를 세어봄으로써 재미있게 숫자를 익힐 수 있습니다. 동물, 장난감, 과자, 가위, 크레파스 등 친근한 사물 스티커를 붙이면서 숫자에 흥미를 붙일 수 있습니다.
● 정해진 자리에 스티커를 붙이는 활동을 벗어나 마음껏 동물 스티커를 붙이면서 아이들의 인지력은 쑥쑥 자랍니다. 또한 스티커 조각으로 동물을 완성하면서 두뇌를 자극하지요.
● 1번부터 260번까지 모든 스티커에는 번호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본문에 표시된 번호와 스티커 번호에 맞춰 붙이면서 숫자의 개념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아이 스스로 스티커를 붙이면서 눈과 손의 협응력이 높아집니다. 눈으로 상황을 인식하고 손으로 스티커를 떼고 붙이면서 두뇌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 스티커 놀이에는 정답이 없습니다. 스티커 자리에 꼭 맞게 스티커를 붙여야한다는 어른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아이가 마음껏 스티커를 붙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