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과일, 채소를 소재로 한 바나나, 당근, 사과, 포도, 딸기 등 갖가지 스티커를 만날 수 있다. 단순하고 알록달록한 일러스트 그림이 아이의 눈을 즐겁게 해 주고, 사진으로 된 스티커들이 호기심을 쑥쑥 키워 준다. 사물을 구분하고 분류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놀이와 함께 손가락의 소근육 발달을 돕는 선 긋기 놀이를 재미있게 구성했다. 사진과 이름으로 사물을 익히고, 선명한 일러스트 그림을 색칠하며 글자 연습도 해 보자.
출판사 리뷰
우리 아이처음 만나는 첫 스티커 색칠북 <과일채소>* 첫 스티커 색칠북 시리즈는 우리 아이에게 이렇게 좋아요!
귀여운 사진과 그림 스티커를 붙이면서 신나게 학습 놀이를 해 보세요.
재미있게 그림을 색칠하고 스티커를 붙이는 동안 아기의 집중력과 창의력이 자라요.
아이들의 작은 손가락을 꼼지락꼼지락 움직이며 색칠하고 스티커를 떼어서 붙이는 동안
소근육이 발달하고 연상력, 집중력, 기억력, 손과 눈의 협응력이 쑥쑥 자라요.
* “첫 스티커 색칠북 - <과일채소>의 특징!- 사진과 일러스트 그림으로 된 스티커가 두 장!
과일, 채소를 소재로 한 바나나, 당근, 사과, 포도, 딸기 등 갖가지 스티커를 만날 수 있어요.
단순하고 알록달록한 일러스트 그림이 아이의 눈을 즐겁게 해 주고, 사진으로 된 스티커들이 호기심을 쑥쑥 키워 줘요.
- 재미있는 유아 학습 스티커 놀이가 가득!
사물을 구분하고 분류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놀이와 함께 손가락의 소근육 발달을 돕는 선 긋기 놀이를 재미있게 구성했어요.
- 색칠도 하고 글자도 써 보고!
사진과 이름으로 사물을 익히고, 선명한 일러스트 그림을 색칠하며 글자 연습도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