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빠뿌야 놀자 시리즈. 빠뿌와 친구들의 소풍 이야기를 담고 있는 그림책이다. 놀이동산, 놀이터, 셔틀버스 안, 빠뿌네 거실 등 다양한 공간이 나오고 공간이 바뀔 때마다 알파벳도 바뀌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단순한 학습책이 아닌, 자연스럽게 영어 철자를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익한 그림책이다.
출판사 리뷰
알파벳 자석이 책에 착착, 영어 학습이 절로 쑥쑥
그림 속에 숨은 알파벳 찾으며 관찰력이 쑥쑥
그림책 보며 알파벳을 익혀요
2012년 5월부터 KBS에서 방영되고 있는 영어 학습 애니메이션, [빠뿌야 놀자!]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이용해 만든 《이야기가 있는 알파벳 자석놀이》는 3세 아이들에게 놀이를 통해 영어 알파벳을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놀이북입니다.
색칠놀이, 스티커놀이, 퍼즐놀이, 미로놀이 등 [빠뿌야 놀자!] 놀이북 중 하나인 《이야기가 있는 알파벳 자석놀이》는 책에 착착 붙는 알파벳 자석이 26개, 귀엽고 친근한 빠뿌와 친구들 자석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그림책도 보고, 자석놀이도 하고, 영어 철자도 익히고! 3가지 즐거움이 담긴 놀이북입니다. 《이야기가 있는 알파벳 자석놀이》는 KC안전 마크를 획득한 안전한 놀이북입니다.
관찰력과 영어 학습을 함께 키워요
그림 속에 알파벳들이 숨어 있습니다. 사물 속에, 자연 속에 자연스럽게 숨어 있으나 눈에 잘 띄어 아이들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림 속 알파벳을 찾고, 그 위에 알파벳 자석을 붙이며 정답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도시락, 유모차, 창문 등에 숨어 있는 알파벳을 찾으며 사물을 살펴보는 힘도 기르고, 알파벳도 익히고! 더욱이 장면마다 철자들이 적게는 7개, 많게는 26개가 담겨 있어, 이야기를 즐기며 쉽게 찾고, 다양하게 알파벳을 익힐 수 있습니다.
유익하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수록된 놀이북
《이야기가 있는 알파벳 자석놀이》는 빠뿌와 친구들의 소풍 이야기를 담고 있는 그림책입니다. 놀이동산, 놀이터, 셔틀버스 안, 빠뿌네 거실 등 다양한 공간이 나오고 공간이 바뀔 때마다 알파벳도 바뀌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단순한 학습책이 아닌, 그림책으로 자연스럽게 영어 철자를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익한 그림책, 《이야기가 있는 알파벳 자석놀이》는 그림책이기도 하고, 알파벳 익힘책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