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자석을 붙일 수 있도록 특수하게 제작된 각 장에 다양한 종류의 탈것을 붙여 보며 스스로 이야기를 만들고, 소통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그림책’이다. 어떤 탈것을 어디에 놓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이야기가 펼쳐진다. 자신만의 고유한 장면과 이야기를 만들어 낼 때 독자의 창의력과 상상력은 날개를 단다. 세계 곳곳, ‘어디에나’ 있는 탈것과 함께 자신만의 흥미진진한 여행을 떠나 보자.
출판사 리뷰
내 맘대로 붙이는 45개의 자석으로
탈것들을 움직여 상상의 나래를 펼쳐요!탈것은 어디에서나 움직여요. 땅, 바다, 하늘 그리고 우주에서도요! 탈것들이 우리를 싣고 날라요. 강력한 에너지로 우리를 도와서 잡아당기고, 밀고, 깊은 구멍을 파거나 엄청난 무게를 들어 올리기도 하죠. 정말 대단해요! 여러분의 손으로 45개의 자석을 마음대로 붙여 봐요. 호수 위를 떠다니고, 곡식을 수확하고, 승객을 태우고 하늘을 날아 봐요. 그리고 얼마나 많은 탈것이 우리를 더 편하게 해 주고 재밌게 놀 수 있도록 도와주는지 알아봐요.
내 맘대로 붙이는 “무브무브” 자석책가장 먼저, 주머니를 열어 45개의 자석을 꺼내요. 그 다음 바다, 호수, 건설 현장, 도로, 들판, 그리고 하늘까지 전 세계 이곳저곳을 누벼요! 돛단배를 타고 호숫가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도, 불도저를 타고 건물을 지을 수도, 오토바이를 타고 도로를 달릴 수도 있어요. 여러분의 손으로 직접 자석을 뜯고, 붙이고, 움직이며 우리가 몰랐던 엄청난 탈것의 세계를 발견해 보세요. 놀이를 마친 후에는 첫 장에 붙어 있는 주머니에 자석을 넣어 보관할 수 있어요. 잃어버릴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지요. 간단하고 편리해서 어디에서나 놀 수 있답니다!
그림책 한 권에 담은 탈것에 관한 이모저모1800년대에 처음 발명된 자전거는 현재 전 세계에 몇 대나 있을까요? 아주 단단한 바위도 뚫을 수 있는 터널 굴착기의 별명은 무엇일까요? 수산물을 운반하는 트럭에는 어떤 특별한 기능이 있을까요? 잠수함은 한 번 물속으로 들어가면 몇 달 동안이나 나오지 않을 수도 있답니다! 곳곳에 숨어 있는 탈것에 관한 재미나고 신기한 이야기는 더 자유로운 상상의 나래를 펼치도록 도와주어요. 마지막 장에서는 이 책에 등장하는 탈것뿐만 아니라 여러 장소의 탈것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다양한 종류의 탈것에 대해 알아보기 제격이지요!
여러 가지 탈것과 함께 떠나는 흥미진진한 여행이 책은 단순한 놀이책이 아니에요. 자석을 붙일 수 있도록 특수하게 제작된 각 장에 다양한 종류의 탈것을 붙여 보며 스스로 이야기를 만들고, 소통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그림책’이지요. 어떤 탈것을 어디에 놓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이야기가 펼쳐져요. 자신만의 고유한 장면과 이야기를 만들어 낼 때 독자의 창의력과 상상력은 날개를 답니다. 세계 곳곳, ‘어디에나’ 있는 탈것과 함께 자신만의 흥미진진한 여행을 떠나 보아요!
■ 내 마음대로 붙였다 떼었다 움직이는, 무브무브 자석책'무브무브 자석책'은 전 세계 20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시리즈인 '무브무브 플랩북', '무브무브 키즈' 시리즈의 후속으로, 팝업과 플랩 대신 자석으로 재미 요소를 더한 책입니다. 주제에 맞는 여러 조각의 자석을 독자가 자유롭게 붙였다 떼며 책에 적힌 정보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안소피 보만
프랑스의 어린이 책 작가입니다. 논픽션 책을 통해 어린이들이 호기심과 탐구심을 갖고 주변 세계와 사람들을 바라볼 수 있게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독서를 놀이로 만들어 주는 팝업북 같은 책의 형태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목차
다양한 탈것들
건설 현장의 탈것들
도로와 들판의 탈것들
물속과 물 위의 탈것들
하늘과 우주의 탈것들
다양한 장소의 탈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