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책장을 밀고 당기고 돌리면서 숨은 그림을 찾아보는 놀이책이다. 그림이 스르륵 열리면서 비지 베어가 무얼 하는지,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려준다. 아이들은 책장을 밀고 당기고 돌리면서 숨은 그림을 찾는 즐거움을 느낄 뿐만 아니라 눈에 안 보이는 것까지 상상하면서 공간 개념을 키울 수 있다. 그리고 아이들 스스로 손가락을 움직이면서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
출판사 리뷰
비지 베어가 공사장에 왔어요.
무엇이든 척척 못하는 일이 없네요!
밀고 당기고 돌려 보면서, 공사 장비들이 어떤 일을 하는지 만나 보세요.
밀고 당기고 돌리면, 숨어 있는 그림이 짜잔!〈비지 베어〉는 책장을 밀고 당기고 돌리면서 숨은 그림을 찾아보는 놀이책이에요. 그림이 스르륵 열리면서 비지 베어가 무얼 하는지,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려주지요. 아이들은 책장을 밀고 당기고 돌리면서 숨은 그림을 찾는 즐거움을 느낄 뿐만 아니라 눈에 안 보이는 것까지 상상하면서 공간 개념을 키울 수 있어요. 그리고 아이들 스스로 손가락을 움직이면서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되지요. 〈비지 베어〉로 아이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키우고 신체 감각도 길러 주세요.
비지 베어는 무엇이든 척척척! 비지 베어! 비지 베어! 여기저기에서 비지 베어를 찾아요. 비지 베어는 마을에서 가장 바빠요. 농장 일도 돕고, 공사장에도 가고, 소방관이 되어 불을 끄는 일도 해야 하지요. 또 친구들과 놀이터도 가고, 해적 놀이도 하고, 여행도 떠나야 해요. 비지 베어가 무엇을 하면서 어떻게 지내는지 그림책으로 살펴보세요. 〈비지 베어〉와 함께 새로운 세상을 만나 보세요.
‘비지 베어, 비지 베어~’ 노래하듯 재미있게!‘비지 베어, 비지 베어~’ 아이에게 노래하듯 재미있게 읽어 주세요. 비지 베어를 부르는 말뿐만 아니라 소리를 흉내 낸 의성어와 움직임을 표현한 의태어들로 즐거운 말놀이를 할 수 있어요. 즐거운 소리들이 가득한 〈비지 베어〉가 아이의 언어 발달에 많은 도움이 될 거예요.
작가 소개
저자 : 벤지 데이비스
영국 및 유럽 등지에서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는 작가로 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전공했습니다. 처음으로 단독 작업한 그림책 <폭풍 고래(The Storm Whale)<로 2014년 영국의 일간지 이브닝 스탠다드에서 주최하는 Oscar’s First Book Prize 그림책 부문에서 올해의 그림책 상을 수상하며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저자 : 벤지 데이비스
그림책 작가이자 애니메이션 감독입니다. 세 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고 어릴 적부터 식탁에서 그림 그리는 걸 좋아했는데 요즘에도 식탁에서 그림을 그린답니다. 그림 그리는 걸 무척 좋아했던 어린 벤지는 커서 마침내 꿈을 이뤄 그림책 작가가 되었습니다. 벤지는 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전공하고 그림책과 단편 애니메이션에서부터 뮤직비디오와 영상 제작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벤지는 런던에서 아내 니나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