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처음 만나는 아기 그림책 전6권 세트. 엄마랑 아빠랑 뽀뽀하기, 색칠하기, 색종이 찢기 등 아기가 생활 속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일들을 귀여운 일러스트와 의성어 의태어가 들어간 간단한 문장으로 표현한 그림책 시리즈이다. 아이가 생활 속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는 일들이기 때문에 아기의 감성에 맞으며, 간단한 문장을 보면서 어휘력과 인지 능력을 기를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처음 만나는 아기 그림책으로 우리 아기 감성을 기르고, 인지 능력을 높여 줘요!
<처음 만나는 아기 그림책> 시리즈는 엄마랑 아빠랑 뽀뽀하기, 색칠하기, 색종이 찢기 등 아기가 생활 속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일들을 귀여운 일러스트와 의성어 의태어가 들어간 간단한 문장으로 표현한 그림책 시리즈입니다. 아이가 생활 속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는 일들이기 때문에 아기의 감성에 맞으며, 간단한 문장을 보면서 어휘력과 인지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각권 소개]
<영차영차, 밀어요>
아기 코끼리가 노란색 손잡이 장난감차를 영차영차 밀어요. 보라색 손잡이의 유모차도 영차영차 밀지요. 그런데 눈앞에 보이는 커다란 통나무는 뭘까요? 아기 코끼리와 함께 영차영차 밀면서 색깔을 익히고, 부분과 전체를 배워요.
<영차영차, 당겨요>
아기 코끼리가 악어 장난감의 빨간 줄을 영차영차 당겨요. 맛있는 고구마의 초록 줄기도 영차영차 당기지요. 그런데 노란색 굵은 줄은 뭘까요? 아기 코끼리와 함께 영차영차 당기면서 색깔을 익히고 여러 가지 상태를 나타내는 말을 배워요.
<조각조각 색종이 놀이>
갈색 색종이를 찍 찢으면 도토리가 돼요. 보라색 색종이를 동글동글 찢으면 새콤달콤한 포도가 되지요. 빨간색 색종이를 부욱 찢으면 무엇이 될까요? 조각조각 색종이 놀이를 즐겁게 해 봐요.
<빙글빙글 크레용 놀이>
빨간색 크레용으로 쓰윽 그리면 맛있는 딸기가 되고, 파란색 크레용은 시원한 빗줄기가 되지요. 알록달록 크레용을 모두 모아 쓱싹 그리면 무엇이 될까요? 빙글빙글 크레용 놀이를 신 나게 해 봐요.
<아빠랑 이마 뽀뽀>
강아지랑 돼지랑 만나면 반갑다고 이마 뽀뽀를 해요. 토끼랑 기린도 만나면 반갑다고 이마 뽀뽀를 하지요. 아빠랑 아기도 이마 뽀뽀를 해요. 친구랑 만나면 “안녕?” 하며 이마 뽀뽀를 해 보세요.
<엄마랑 코 뽀뽀>
올챙이와 개구리가 만나서 코 뽀뽀를 해요. 아기 코끼리도 엄마를 만나면 코 뽀뽀를 하고, 아기 고양이도 엄마를 만나 코 뽀뽀를 하지요. 엄마랑 아기랑 코 뽀뽀를 하며 “사랑해요.” 라고 말해 보세요.
목차
아빠랑 이마 뽀뽀
엄마랑 코 뽀뽀
조각조각 색종이 놀이
빙글빙글 크레용 놀이
영차영차, 당겨요
영차영차, 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