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네모난 블록북 속에 재미와 정보가 가득! 전 세계 백만 부 베스트셀러 시리즈. 양쪽으로 펼치거나 위와 아래로 열어 볼 수 있는 특별한 페이지들이 있다. 《블록상어》에서는 위를 열면 바다 위를 날아오르는 만타가오리가 보인다. 또, 5.5cm에 달하는 책등은 장난감 블록을 연상시킨다. 독자들은 이 책을 이리저리 쌓으며 이야기를 전하는 책에서 쌓기 놀이를 할 수 있는 장난감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책을 대할 수 있다.
멋진 상어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오늘날 지구에는 500종이 넘는 상어가 살고 있다. 어떤 상어들은 추운 곳에 산다. 악상어는 북극 얼음 아래에서도 씩씩하게 헤엄친다. 또 어떤 상어들은 더운 곳에 산다. 보모상어는 따뜻한 열대 바다에 여럿이 모여 산다. 상어의 생김새와 종류는 물론이고, 서식지와 먹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쉽고 재미난 그림으로 만나 보자.
출판사 리뷰
네모난 블록북 속에 재미와 정보가 가득!
책장을 요리조리 펼쳐 보세요.
· 전 세계 백만 부 베스트셀러 시리즈 ·
열고 펼치고 쌓을 수 있는 재미난 형태의 책이 시리즈에는 양쪽으로 펼치거나 위와 아래로 열어 볼 수 있는 특별한 페이지들이 있어요. 《블록상어》에서는 위를 열면 바다 위를 날아오르는 만타가오리가, 《블록건설》에서 페이지를 아래로 내리면 도로 밑의 터널 굴착기가 보여요. 또, 5.5cm에 달하는 책등은 장난감 블록을 연상시키지요. 독자들은 이 책을 이리저리 쌓으며 이야기를 전하는 책에서 쌓기 놀이를 할 수 있는 장난감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책을 대할 수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논픽션 보드북!다양한 사실이 담겨 있는 논픽션 보드북이에요. 사랑스러운 그림과 선명한 색으로 가득한 이 시리즈는 알찬 정보를 재미나게 설명해요. 《블록공룡》에는 21마리의 공룡이 신기한 특징과 함께 설명되어요. 언덕 위 텐트들처럼 생긴 등을 가진 스테고사우루스, 흰긴수염고래처럼 몸이 길쭉한 디플로도쿠스처럼 한눈에 보이는 쉬운 설명이라 한 번 보면 바로 알 수 있어요.
커팅된 페이지가 쉽게 알려 주는 다양한 정보들!그림이나 숫자를 따라 커팅된 장면들이 즐겁고 자연스럽게 다양한 정보를 익힐 수 있게 도와줍니다. 30, 40, 50. 어려운 숫자이지만 커팅된 숫자들을 손끝으로 만지며 따라가다 보면 익숙한 이미지로 남을 거예요. 어려운 개념도 쏙쏙 알 수 있어요.
반복되는 질문으로 유추의 힘을 키워요.질문하는 페이지와 답하는 페이지가 반복되며 이어지는 구성이 특징이에요. 이런 구성은 독자들에게 생각할 시간을 주어요. 《블록숫자》의 ‘눈사람 두 개가’ 무엇이 되었을까요? 커팅된 그림 너머로 바닥에 흐르는 물이 보여요. ‘물웅덩이 두 개가 되었어요.’ 이처럼 독자들은 스스로 생각하고, 살짝 보이는 뒷장에서 힌트를 얻어 추측해 볼 수도 있어요.
《블록상어》멋진 상어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오늘날 지구에는 500종이 넘는 상어가 살고 있어요. 어떤 상어들은 추운 곳에 살아요. 악상어는 북극 얼음 아래에서도 씩씩하게 헤엄쳐요. 또 어떤 상어들은 더운 곳에 살지요. 보모상어는 따뜻한 열대 바다에 여럿이 모여 살아요. 상어의 생김새와 종류는 물론이고, 서식지와 먹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쉽고 재미난 그림으로 만나 보세요. 멸종된 메갈로돈부터 주머니에도 넣을 수 있는 크기의 포켓상어까지! 많은 종류의 상어와 상어가 사는 바다 환경을 알아보러 출발해요.
작가 소개
지은이 : 크리스토퍼 프랜시스첼리
뉴욕에서 태어나고 자랐어요. 출판과 편집을 하며 어린이를 위한 도서를 제작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