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주니어랜덤 세계 걸작 그림책 시리즈. '아기곰과 친구들' 시리즈의 8번째 이야기다. 사과나 감사의 표현을 쑥스러워 하지 않는 아기곰을 통해 아이들은 표현의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동시에 친구들끼리 서로를 어떻게 대하고 생각해야 하는지, 조그마한 일에도 서로 고마워하는 아기곰과 친구들의 관계를 통해 알 수 있다.
'아기곰과 친구들' 시리즈는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카르마 윌슨과 제인 채프먼의 베스트 셀러로, 귀여운 아기곰과 친구들의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우정과 사랑, 나눔과 협동, 배려 등의 아름다운 가치들을 이야기한다. 읽으면 읽을수록 가슴 따뜻해지는 아기곰과 친구들의 이야기는 풍부한 의성어와 의태어를 담고 있어, 아이에게 읽고 듣는 재미를 준다.
출판사 리뷰
<아기곰과 친구들> 시리즈의 8번째 이야기
고마워, 정말 고마워!
카르마 윌슨과 제인 채프먼이 그려낸 아기곰과 친구들의 이야기
<아기곰과 친구들> 시리즈는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카르마 윌슨과 제인 채프먼의 베스트 셀러로, 귀여운 아기곰과 친구들의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우정과 사랑, 나눔과 협동, 배려 등의 아름다운 가치들을 이야기합니다. 읽으면 읽을수록 가슴 따뜻해지는 아기곰과 친구들의 이야기는 풍부한 의성어와 의태어를 담고 있어, 아이에게 읽고 듣는 재미를 줍니다.
아기곰의 새로운 이야기 정말 고마워, 친구들아!
아이들이 말을 하기 시작하고, ‘친구’라는 관계를 형성하면서 아이의 첫 ‘인간 관계’가 시작됩니다. 그런데, 이런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 말은 정말 중요합니다. 친구에게 무언가를 받았을 때, 혹은 도움을 받았을 때 처음으로 “고마워.”라고 말하는 것은 어떤 아이에게는 쉬울 수 있지만 어떤 아이에게는 무척이나 어려운 일일 수도 있습니다.
≪고마워, 정말 고마워!≫ 속 아기곰은 친구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받을 때마다 꼬박꼬박 “고마워.”라고 말하지요. 이를 보고 아이들은 “고마워.”라는 말에 거부감을 갖지 않고 아기곰과 같은 상황이 되었을 때는 큰소리로, “고마워.” 하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과나 감사의 표현을 쑥스러워 하지 않는 아기곰을 통해 아이들은 표현의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동시에 친구들끼리 서로를 어떻게 대하고 생각해야 하는지, 조그마한 일에도 서로 고마워하는 아기곰과 친구들의 관계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카르마 윌슨과 제인 채프먼의 8번째 책, ≪고마워, 정말 고마워!≫ 속 친구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아기곰의 이야기를 들어 볼까요?